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안내] 성북학습지원센터 ‘위클리 성북’ 이벤트 안내
글쓴이 이은열 작성일 2019-09-27
첨부파일
[안내] 성북학습지원센터 ‘위클리 성북’ 이벤트 안내
* 학습지원센터 사업은 지방자치단체 복권기금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성북학습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센터에서 매주 다양한 도서와 생활정보를 하나로 묶어 “위클리 성북”이라는 이름으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우리 위클리 성북에서는 분기별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센터 운영이나 프로그램, 위클리 성북관련 건의사항 등 다양한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최대한 반영하여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성북학습지원센터가 되기 위함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위클리 성북 이벤트는 상시로 진행되고 있으나 분기별로 상품을 드리고 있으며, 이번 3분기 이벤트는 특별히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참여 인원이 많을 경우, 성실히 참여해 주신 분들 위주 선별)
이벤트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아직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클리 성북 메일링 서비스와 이벤트는 학습지원센터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오니, 저희 센터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클리 성북 3분기 이벤트>
1) 대상: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회원
2) 참여기간: 2019년 10월 6일(일)까지
3) 참여방법: 담당자 메일로 발송(ilovedeli0220@hanmail.net)
4) 이벤트 내용
- 성북학습지원센터 프로그램을 참여한 경험 혹은 개설되었으면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평소 위클리 성북을 보시면서 느꼈던 점(장/단점) 혹은 내용, 구성에 관한 좋은 의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위클리 성북 보급 시 제시해 드렸던 미션을 수행하시고, 수행한 내용을 보내주세요.
* 처음 참여하시는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5) 기타사항
- 응모 시 성함과 연락처를 꼭 적어주세요.
- 위클리 성북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www.sbstudy.kr)에서 VBF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센터 회원 가입이 필요하신 분은 “02-923-4555, 내선330”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담당자 : 학습지원센터 최민지 02-923-4555(내선334)
  •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