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통합전자도서목록 업데이트(22년 7월까지)>
글쓴이 성북학습지원센터 작성일 2022-08-03
첨부파일 첨부파일다운로드 (2022년7월까지)통합전자도서목록.txt (303KB)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통합전자도서목록 업데이트(22년 7월까지)>
저희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에서는 시각장애인의 진학과 취업을 위한 도서 제작을 지원하고 있으며, 함께 첨부한 파일은 2010년부터 22년 7월까지 저희 센터에서 자체제작 된 전자도서목록과 신규제작도서 목록을 정리한 것입니다.
(도서는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www.sbstudy.kr)’를 통해서도 파일다운이 가능하니 인터넷이 가능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22년 기획전자도서사업 제작 참조
1. 먼나라이웃나라(2탄)(총 6권): 이탈리아, 중국1, 중국2, 러시아1, 러시아2
2. 자격증시리즈(총 6권): 2022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2022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기본/심화)
3. 올해의 추천도서(총 9권): 덕질로 배운다! 10대를 위한 글쓰기 특강, 조선의 위기 대응 노트, 법정에서 못다 한 이야기, 있지만 없는 아이들, 일하는 삶이 궁금한 너에게, 아픔이 길이 되려면, 새 마음으로, 난민, 멈추기 위해 떠나는 사람들, 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제작목록 외에 새로운 도서의 제작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화보다 카카오톡이 편하신 분들은 `센터 오픈채널`을 통해서도 제작의뢰가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는 방법
1. 카카오톡을 실행하기
2. 검색창에 채널명 입력하기(카카오톡 검색창에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입력)
3. 채널 추가하기

센터 회원이 되시면 관심분야 도서의 정기적인 메일링 서비스와 분기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위클리 성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센터 회원 중 공무원, 임용, 사회복지사 등 합격하신 분이나 향후에 합격하시게 되면 저희 학습지원센터에 꼭 연락주셔서 합격의 기쁨을 함께 공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학습지원센터는 여러분들의 학습을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성북학습지원센터의 모든 사업은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복권기금협의회>와 함께합니다.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담당자: 전자도서담당자 윤소정 02-923-4555(내선333)
  •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