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www.sbstudy.kr) 이용 안내>
글쓴이 성북학습지원센터 작성일 2021-01-29
첨부파일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www.sbstudy.kr) 이용 안내>
* 성북학습지원센터의 모든 사업은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복권기금협의회>와 함께합니다.

저희 성북학습은 2010년 서울시로부터 지정받아 시각장애인의 진학과 취업을 위한 도서 제작과 기타 교육지원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개별 홈페이지(www.sbstudy.kr)를 운영하여 도서별 파일 검색 및 다운로드는 물론 교육사업 소개, 사업 진행 및 후기, 학습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커뮤니티 <우리들의 학습이야기>에서는 학습지원센터 회원 및 프로그램 이용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이용 후기, 성공적인 학습이야기, 재활이야기, 후학들에게 하고 싶은 말, 자기만의 특별한 보조기기 활용법 등의 내용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쓴 원고를 게재하여 많은 분들이 공감/위로/격려는 물론 학습과 재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21년 1분기 원고는 <공무원 7·9급 세 곳에 합격한 회원(최OO)의 공부노하우, 면접노하우>를 게재하고, 개인적으로 모았던 면접기출 자료들을 정리하여 공유하였습니다.

성북학습 홈페이지는 센터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곳입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혹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고, 카카오톡 채널(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을 통해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 학습지원센터 서승희 팀장 02-923-4555(내선330)
  •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