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안내]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통합전자도서목록 업데이트(20년 6월까지)
글쓴이 성북학습지원센터 작성일 2020-07-06
첨부파일 첨부파일다운로드 (2020년6월까지)학습 통합전자도서목록.txt (285KB)
[안내]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통합전자도서목록 업데이트(20년 6월까지)

* 학습지원센터 사업은 지방자치단체 복권기금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에서는 시각장애인의 진학과 취업을 위한 스캔/전자/점자/확대도서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첨부한 파일은 2010년부터 저희 센터에서 자체제작 된 전자도서목록으로, 현재까지의 제작도서 목록을 정리한 것입니다.
목록의 순서는 먼저 [신간제작도서], [공무원 교원 국가고시], [대학 편입 취업], [중 고등 수능학습], [초등학습], [외국어], [문학], [아동소설], [사회학 외], [철학 외], [역사 외], [기타], [종교], [의학], [예술], [컴퓨터], [스캔파일] 순서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작도서를 희망하시는 분은 목록을 확인하신 후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거나,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www.sbstudy.kr)’를 통해서도 도서파일다운이 가능하니 인터넷이 가능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급하게 제작이 필요한 도서의 경우에도 상시 제작의뢰를 접수받고 있으니 제작일정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를 참조하여 주시고, 센터 회원이 되시면 관심분야 도서의 정기적인 메일링 서비스와 분기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위클리 성북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담당자: 전자도서담당자 02-923-4555(내선330)
  •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