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성북학습지원센터 ‘위클리 성북’ 9월 안내
글쓴이 이은열 작성일 2019-09-06
첨부파일
[안내] 성북학습지원센터 ‘위클리 성북’ 9월 안내
** 학습지원센터의 모든 사업은 서울시와 복권기금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성북학습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다양한 도서와 생활정보를 하나로 묶어 매주 보급해 드리고 있는데요. 영어, 과학상식, 예술, 역사, 경제 등의 도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의점 행사 정보, 개봉 예정 영화 정보도 올리고 있습니다. 또한 매달 미션을 제시하여 참여하신 분들 중 선정을 통하여 분기별로 상품을 드리고 위클리 성북에도 공유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센터 소식을 잠시 알려드리자면, 센터에서 올해 “2019년 점자출판시설지원(문화체육관광부) 사업”에 선정되어 시각장애인과 지역주민(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8월 28일 <제1차 인식개선교육 및 지역소비·문화시설 체험>을 진행하였으며, 함께 식당과 카페를 방문 하여 점자메뉴판을 사용하여 주문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2, 3차로 식당·카페 체험 및 공연관람이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 일정도 추후 공지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 센터에서는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동점자교실 교육생을 추가 모집할 예정이며, 아동 보행교육도 곧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성북학습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위클리 성북 메일링 서비스는 학습지원센터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학습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위클리 성북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www.sbstudy.kr)에서 VBF와 데이지 파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센터 회원 가입이 필요하신 분은 “02-923-4555, 내선330”으로 전화주세요.

담당자 : 학습지원센터 최민지 02-923-4555(내선334)
  •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