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시작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위클리 성북(간행물) 안내>
글쓴이 이은열 작성일 2019-07-08
첨부파일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위클리 성북(간행물) 안내>

* 본 학습지원센터 사업은 지방자치단체 복권기금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 성북시각장애인학습지원센터는 2010년 서울시로부터 지정받아 시각장애인의 진학과 취업을 위한 도서제작, 보급 및 기타 교육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2014년부터는 센터홈페이지(www.sbstudy.kr)를 따로 개설하여 도서파일을 좀 더 쉽게 접근하고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희 센터는 특히 공무원이나 교원임용과 취업에 관련된 도서들을 많이 제작하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올해 상반기에는 <합격자소서 음성도서>와 <면접시리즈(1탄)> 등을 제작하여 취업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였습니다. 또 작년에 이어 인기가 높은 <수험서1+1사업(수험서 관련 도서 1권를 의뢰하면 다른 1권은 센터에서 구입하여 제작해드리는 서비스)>도 계속 진행 중인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매 주 금요일마다 "생활정보"나 "상식", "외국어" 등 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엮어 메일링 서비스를 하는 <위클리성북>에서는 현재 “영어회화, 역사, 취미”는 물론 “개봉 예정 영화와 편의점 행사 정보” 등 매주 다양한 정보들을 선별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위클리성북>에서는 분기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편의점 미션수행이나 추천도서 등 정보지 제작에 있어 좋은 의견을 주시는 분들을 선정하여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답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하시는 ‘우수이용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며, 새로 도서제작을 의뢰하시거나 기존 제작된 파일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홈페이지나 혹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학습지원센터 서승희 팀장 02-923-4555(내선333)
  •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